예배사역위원회 / Worship Ministry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서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요한계시록 3:20)

예배는 우리가 하나님과 영적으로 깊은 만남을 갖는 은혜의 시간입니다. 또한 예배를 통해 선포되는 말씀으로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예배를 통하여 때로는 위로를 받고 취유함을 얻지만, 무엇보다 하나님과의 깊은 영적인 만남을 통하여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며 마침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만나게 됩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 놓여진 그 "문"을 열므로 말미암아 문 밖에서 기다리시는 주님을 영접하여 주님과 더불어 먹고 마실 수 있습니다.

예배에 들어서기 전, 우리는 그 "문"을 열고 하나님께 나와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닫혀진 문을 갖고 예배를 드린다면 아무리 감동적인 예배를 드렸다 하더라도 주님께서 들어 오실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문 앞에 놓여진 여러가지 장애물들을 제거해야 그 문까지 도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 앞에 놓여진 세상의 여러 잡다한 장애물들을 제거하시고 그 "문"을 활짝 여신다면 우리 모두를 예배의 자리로 

초청하시는 주님과 더불어 먹고 마시며 영적인 안식과 천국의 기쁨을 누리실 것입니다.

​빛과소금교회는 이 복음의 소망을 전하는 예배의 자리로 여러분 모두를 초청합니다!

예배팀들

찬양팀

예배섬김팀

통번역팀

미디어팀

디자인팀

찬양팀은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으로 우리를 부르시는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을​통해 온전히 하나님의 이름을 높여 드리며 교회와 성도가 하나님을 경외하고 경배할 수 있도록 섬깁니다. 

예배섬김팀은 모든 성도님들이 은혜로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예배안내, 주의만찬, 침례, 본당청결관리 등으로 섬깁니다. 

통번역팀은 에베소서 2장 19-22절의 말씀을 받아 영어권과 한어권의 성도님들이 서로 연합하여 예수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말씀과 교회사역 전반에 관한 내용을 번역 및 통역으로 섬깁니다. 

미디어팀은 멀티미디어를 통해 예배자들이 은혜로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돕고 복음의 새로운 통로로써 방송, 영상, 사진, 인턴넷 등 미디어를 제작하여​ 공유합니다.

디자인팀은 무한하게 창의적이신 하나님의 지혜에 의지하여 하나님의 뜻과​ 마음을 시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나아갑니다.